Home Forums Job & Work Life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박사과정 한국인 선배가 무시/평판 흠집내기 할때 Name * Password * Email 원래 답안나오는 인간, 혹 날 이유없이 싫어하는 인간에겐 잘해줘봤자 그맘 안바껴요. 그냥 제끼는게 상책...전혀 영향력없어요^^ 안그래도 힘든 생활 인간 하나 땜시 맘고생할이유없음..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