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 #3377071
    이상 216.***.43.181 1018

    전 Eb3 Lin 6월 RD인데요
    받으신분 타임라인 부탁드립니다
    네브레스카는 감감무소식이네요..

    • EAD 130.***.179.163

      EB2 NIW 6월 24일 RD

      네브라스카입니다.. 저도 아직무소식이네요

    • ㅇㅇ 52.***.64.238

      요새 한 6개월은 걸리는거 같아요. 전 4월 RD인데 아직 안나왔어요.

    • 인내 73.***.54.22

      요즘 2월달 3월달 RD가 지금 8월에 나왔더라구요
      6개월 잡으셔야 할 거 같아요

    • J&U 146.***.64.199

      4월 중순 RD 9월초 도착했네요.

    • 답답 216.***.43.181

      답변 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기다려야겠네요 ..

    • ucal2 207.***.85.251

      저는 RD 2월 말인데… 485 인터뷰까지 봤는데도 아직 못받았습니다.

    • v 198.***.77.248

      rd4월 중순인데도 아직 못받았습니다.. 오히려 인터뷰는 저번달에 마쳤구요.

    • combo 73.***.33.198

      3월 중순 RD 인데, 지난 주에 발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