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EB2 NIW 6월 24일 RD 네브라스카입니다.. 저도 아직무소식이네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