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최근에 네브레스카에서 콤보 나오신분 계신가요? Name * Password * Email rd4월 중순인데도 아직 못받았습니다.. 오히려 인터뷰는 저번달에 마쳤구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