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은 질문수준을 따라간다

ㅂㅈㄷㄱ 64.***.109.186

한국에서 인서울 대학이 어쩌고 저쩌고
대기업에서 몇년차 어쩌고 저쩌고
영어는 잘 해요…어쩌고 저쩌고 ㅋㅋ 개인적으로 영어 잘 한다는거, 이게 제일 웃김.
그리고 마지막은 미국 취직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