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F1 비자 관련 질문 F1 비자 관련 질문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F1 비자 관련 질문 EditDelete Qwer 72.***.73.158 2019-08-2917:58:50 보통 웍퍼밋나오면 안다녀도 되요. 학교에 알리면 i20 터미네잇 시킬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