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Green Card & Citizen 국적이탈 신고 국적이탈 신고 Home Forums Forums Green Card & Citizen 국적이탈 신고 EditDelete Bn 172.***.39.147 2019-08-2812:56:45 현실적으로 한국여권 써서 입국하시면 벌금도 벌금인데 추후 동포 비자 받을 때도 문제 삼을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