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t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 #3374156
    Sprint 172.***.22.210 983

    T mobil 패밀리 플렌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Unlimited data가 10gb 사용 이후부터 4G 에서 3G로 줄어 듭니다.
    그래서 sprint로 바꿔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신분 있으시면 통신품질이 어떠한지요?

    • zzz 23.***.219.121

      어르신 T-Mobile and Sprint Receive Clearance from Department of Justice for Merger to Create the New T-Mobile

    • 그게 98.***.233.52

      그럴리가요…
      티모빌은 unlimited가 50기가 까지인데요.

    • KoreanBard 4.***.46.242

      지역마다 조금씩 달라서 회사 근처, 집 근처에서 스프린트 사용하시는 분 있으면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인터넷에 물어보면 누구는 좋다 그러고 누구는 안 좋다 그래서 별 큰 도움 안될거에요.

    • 아라서 70.***.219.147

      Sprint 4년 썼는데 통화품질 많이 떨어져 이번에 ATT로 변경했어요. 통화품질이며 속도 ATT가 많이 좋더군요.. Sprint는 피하시는게…

    • 미국 173.***.165.17

      주로 사용하는 지역마다 달라서, 어느 케리어가 제일 좋냐보다는
      자신이 사용하는 지역에서 가장 잘 되는 것으로

    • 아직은 166.***.139.96

      지역마다 편차는 잇겠지만 스프린트 싼맛에 쓰려다가 진짜 뒤집어 지는줄 알았네요 인터넷 정말 느리고 잘 안됩니다. 싼게 괜히 싼게 아니에요.
      그후 티모빌은 좀 괜찮아졌다해서 했는데 확실히 스프린트보다 낫지만 별로였고요
      버라이즌은 좋았는데 저희집에서 잘 안터지는 문제가..
      지금 에티앤티 쓰는데 괜히 가격 차이가 나는게 아닌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