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Home Forums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EditDelete 영주권 75.***.224.175 2019-08-2621:37:26 케바케 많죠. 11연전 중고로 구입한 혼다 오디세이 전기쪽이나 다른 문제 거의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