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Cars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새차사서) 몇년간 잔고장 없는게 정상이죠??? Name * Password * Email 케바케 많죠. 11연전 중고로 구입한 혼다 오디세이 전기쪽이나 다른 문제 거의 없이 잘 타고 있습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