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o.
- Topic
- Author
- Date
- View
-
- 343601
- 회사 리쿠르터나 직원에게 먼저 연락하는것도 좋은방법일까요? [3]
- Curious
- 2024-01-2008:55:23
- 964
- +4 | -2
- 343600
- 고등학생 딸이, 알바해서 w2를 받았는데 [5]
- ssd
- 2024-01-2006:12:43
- 1576
- +3 | -3
- 343599
- 냉무 [3]
- OL
- 2024-01-2005:00:47
- 3056
- +2 | -3
- 343598
- 미국 사회생활 조언 (Salary during Promotion) [6]
- 프로모션
- 2024-01-1923:41:15
- 1624
- +5 | -4
- 343597
- 친구에게 차를 빌려주고 제 보험 아래로 넣어주고 왔는데, 보험사에서 보험을 discontinue했습니다 [16]
- 으악
- 2024-01-1922:27:12
- 4474
- +2 | -6
- 343596
- TN 상태에서 이직해 보신분? [2]
- lalala
- 2024-01-1922:24:02
- 697
- +1 | -4
- 343595
- healthcare.gov 1년후 폭탄 [2]
- 보험
- 2024-01-1922:01:50
- 1380
- +3 | -4
- 343594
- 물음표안에 들어가는 숫자는? [8]
- led.com
- 2024-01-1920:20:04
- 841
- 0 | -4
- 343593
- LLC 처음 1099 작성에 대해서 [2]
- Klee
- 2024-01-1919:48:04
- 554
- +1 | -4
- 343592
- 로봇 분야 TPM interview 후기 [13]
- 로봇쟁이
- 2024-01-1918:28:10
- 4647
- +2 | -2
- 343590
- 선배님들 혹시 토요일근무하는 곳이 많나요?? [11]
- jjjj
- 2024-01-1916:57:14
- 1657
- +3 | -5
- 343589
- HSA 적립과 쏘셜년금 받기 중 나은 게 뭔가요? [5]
- hsa
- 2024-01-1914:54:51
- 922
- +1 | -1
- 343588
- 1.5세대(어린나이에 한국에서 미국으로 이민오신분들) 대상으로 간단한 인터뷰 가능하신분! [9]
- dothesloth
- 2024-01-1913:57:41
- 1259
- +4 | -15
- 343587
- perm 표 보는게 조금 헷갈리네요. [2]
- perm
- 2024-01-1912:02:57
- 1035
- +2 | -2
- 343586
- 한국인들의 급나누기, 까내리기문화 [20]
- 한국인의 급나누기
- 2024-01-1911:46:42
- 3483
- +30 | -6
- 343585
- 발란스 트랜스퍼 질문입니다 [3]
- balanceTrans
- 2024-01-1911:02:20
- 646
- +1 | -1
- 343584
- 아는분이 소셜연금때에 스몰비즈니스를 하시려하는데 [9]
- ssd
- 2024-01-1905:49:37
- 1183
- +4 | -4
- 343583
- Stem opt로 신청한 EAD도 요즘 느린가요? [2]
- Zz
- 2024-01-1904:00:51
- 710
- +1 | -2
- 343582
- EAD 연장
- EAD
- 2024-01-1903:48:24
- 545
-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