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win2k를 다시 설치했는데, 셋팅에서 한글입력을 해서 보고 일기가 다 되거든요. 그런데, 한글로 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하면 거기나오는 글자가 다 깨져있어요. 아무리 셋팅을 봐도 별 다를 건 없는데 말이지요. 그냥 웹에서 보기나 또 쓰기는 별 문제가 없는데, 팝으로 뜨는 것들 중에서 깨지는 것이 있네요.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요?
영문 win2k를 다시 설치했는데, 셋팅에서 한글입력을 해서 보고 일기가 다 되거든요. 그런데, 한글로 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하면 거기나오는 글자가 다 깨져있어요. 아무리 셋팅을 봐도 별 다를 건 없는데 말이지요. 그냥 웹에서 보기나 또 쓰기는 별 문제가 없는데, 팝으로 뜨는 것들 중에서 깨지는 것이 있네요.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