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iver관련 문의 드립니다.

  • #474592
    waiver 75.***.219.125 2169

    비자관련 초보질문 드립니다.

    현재 저는 H 비자를 받기위해 J-1 waiver를 진행할려고 하고 있는데 2달전에 와이프(J-2) 워킹퍼밋을 신청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제 J-1비자는 내년 11월에 만기가 되는데요.. 와이프 워킹퍼밋 신청해놓은 상태에서 제가 J-1 waiver서류를 제출해도 문제가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