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140 조회해보면 아직 Vermont Center에 있다고 나옵니다.
꽤 오래 됐는데, 혹시 저와 같은 분 있으신가요?무작정 Update를 기다려야하는지 아님 제가 할수 있는 일이 있으면 뭔라도 대책을 세워야할지..
I-140 조회해보면 아직 Vermont Center에 있다고 나옵니다.
꽤 오래 됐는데, 혹시 저와 같은 분 있으신가요?
무작정 Update를 기다려야하는지 아님 제가 할수 있는 일이 있으면 뭔라도 대책을 세워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