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음하는 Tax return이라 좀 막막하네요. 주변에는 회계사에게 의뢰했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개인이 하는 거랑 회계사에게 의뢰하는 거랑 return 금액에서 큰 차이가 없다면 제가 직접 해 보고 싶어서요.
저는 여기서 일한지 일년 조금 넘었고, 이제 막 영주권을 받았거든요.1) 어떤 form을 사용해서 해야 하는지… 도움을 구합니다. 싱글이고 직장이랑 은행 계좌(정말 소액이지만)이외에는 수입은 따로 없구요. (EZ form과 일반 form으로 했을 경우 차이…)
2) 항목에 보니까 사소한 것들도 청구할 수 있던데(예를 들어 일과 관련된 교육, 물품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 두질 않았거든요. 영수증 없이도 청구 가능한지 아님 그냥 포기해야 하는지…
3) 그리고 작년초에 신차를 할부로 구입했는데, 그것도 Tax return에 영향을 미치나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 미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