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 return에 관한 질문들

  • #291136
    토토로 69.***.149.247 2664

    처음하는 Tax return이라 좀 막막하네요. 주변에는 회계사에게 의뢰했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개인이 하는 거랑 회계사에게 의뢰하는 거랑 return 금액에서 큰 차이가 없다면 제가 직접 해 보고 싶어서요.
    저는 여기서 일한지 일년 조금 넘었고, 이제 막 영주권을 받았거든요.

    1) 어떤 form을 사용해서 해야 하는지… 도움을 구합니다. 싱글이고 직장이랑 은행 계좌(정말 소액이지만)이외에는 수입은 따로 없구요. (EZ form과 일반 form으로 했을 경우 차이…)

    2) 항목에 보니까 사소한 것들도 청구할 수 있던데(예를 들어 일과 관련된 교육, 물품 구입) 영수증을 보관해 두질 않았거든요. 영수증 없이도 청구 가능한지 아님 그냥 포기해야 하는지…

    3) 그리고 작년초에 신차를 할부로 구입했는데, 그것도 Tax return에 영향을 미치나요?

    질문이 너무 많아서 죄송… 미리 감사드려요.

    • 65.***.4.5

      1) EZ 는 수입이 적을 경우에 해당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 디덕션 합계가 standard deduction 보다 금액이 작으면 그냥 standard deduction 을 받게 됩니다. 그 한계금액이 꽤 크므로, 왠만한것 사신것으로는 그 금액을 넘지 못할것이므로, 그냥 standard deduction 을 받게 되실겁니다.

      3) 세일즈 택스가 엄청 크지 않은 이상 영향이 없습니다.

      * Turbo Tax 를 구입할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온라인 텍스보고 167.***.250.80

      저는 IRS 싸이트에서 프리 세금보고하는 싸이트를 찾아서 했거든여.. 특별히 디덕션할것두 없고.. 다만 님하고 다른점은 저는 결혼을해서 부양가족이 있다는것밖에 없는데… 제 생각에 디덕션이 별로 없다면 궅이 터보텍스를 비싸게 사서하시지마시고 IRS 싸이트에 프리 텍스리턴을 함찾아보세여..

      <a href=http://www.irs.gov/app/freeFile/jsp/WizardHandler.do?age=37&spouse_age=35&agi=110000&state=CA&w2=1&form_type=1040ez&eitc=no&military=no&refund=no&refund_amt=&submit=Submit
      target=_blank>http://www.irs.gov/app/freeFile/jsp/WizardHandler.do?age=37&spouse_age=35&agi=110000&state=CA&w2=1&form_type=1040ez&eitc=no&military=no&refund=no&refund_amt=&submit=Submit

      위에 싸이트를 그대로 카피해서 가보세여..그리고 님의 조건에따라 알맞는 택스프로그램을 찾아줄겁니다..
      저는

      https://www.online-taxes.com/2004/main/home/logout.asp
      여기서 연방 주세금 공짜로했고여… 다만 마지막 스텝에서 5-6불정도 비용이 들었습니다..(정확한게 어떤건지 기억이 안나는데..) 암튼 그래서 주,연방 다합쳐서 1500불가량 돌려받았어여.. 왜냐믄 작년에 아가가 테어나 부양가족이 더 늘었거든여.. 암튼 님도 이싸이트 가시면 아주저렴하게 온라인으로 텍스보고하실수있으리라생각되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