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 FORM 보낼때?

  • #290922
    jason 69.***.205.182 3316

    TAX FORM (1040) 을 메일로 보낼때 어떤방법으로 보내는지 경험하신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일반 스탬프로 보내시나요 아님 CERTIFIED 된것으로 보내시나요? PRIORITY 메일로도 가능한지요? 처음이고 중요한 서류라 확실히 하고 싶네요…

    부탁드립니다…

    • 새집 192.***.48.157

      대개 first class로 보냅니다. 37센트
      우표를 붙여서요.
      분실되거나 없어지는 경우를 염려하실텐데
      저는 한번도 없었고 대개 잘 가던데요.
      몇 달러라도 아끼시지요. 그래도 걱정되면
      certified 로 보내시면 확실은 하죠.
      만일 보냈는데 환불이 안 되거나 혹시
      보고가 안되었다고 하면 그때 다시 복사해
      놓은거 복사해 보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