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4년 4월부터 지금까지 세금을 떼지 않은 회사체크를 받았으며,
H1B, SSN은 2004년 10월에 받았습니다.
세금보고를 해야한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회사나 저나 경험이 없어 어떻게 해야하는지…
2004년 4월부터 지금까지 세금을 떼지 않은 회사체크를 받았으며,
H1B, SSN은 2004년 10월에 받았습니다.
세금보고를 해야한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회사나 저나 경험이 없어 어떻게 해야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