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x보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 #290702
    초보 70.***.73.18 2844

    2004년 4월부터 지금까지 세금을 떼지 않은 회사체크를 받았으며,
    H1B, SSN은 2004년 10월에 받았습니다.
    세금보고를 해야한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회사나 저나 경험이 없어 어떻게 해야하는지…

    • H1b 192.***.47.11

      I think you just can do it with W-2 form you h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