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719:11:42 #3966887궁금 47.***.225.87 1017
안녕하세요?
차 찾고 있는 중 조언 얻고자 글씁니다. 현재 아웃백하고 포레스터 (둘다 26년도 프리미엄) 보고 있는데 차 값 생각하면 포레스터가 나을거같은데, 아웃백 타다가 포레스터 타는 게 불편한 점이 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개인 선호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둘 중 어떤게 나을까요?
-
-
도대체 수바루 아무런 매력도 없는 수바루같은 차를 왜사냐??
-
수바루는 매력이 없는게 제일 장점임
-
-
시승해보세요. 비슷한 느낌에 운전자 시야각만 좀 차이 납니다.
포레스터를 10년 몰았는데 윗 댓글 말대로 매력이 없는게 매력입니다. ㅋㅋㅋ 기본에만 너무 충실함. 그런데 다음 차도 포레스터 살까도 고민하게 만드네요. 새로운 트렌드를 잘 따라가고 물건에 쉽게 질리는 사람은 다른 차를 찾아보시는게 좋아여. -
전세계에서 수바루가 좋다고 생각하는 건 미국밖에 없음..
일본에서도 수바루 판매량 보면 …. -
수바루는 미국에서만 필리지 딴나리기면 거의 안팔림 네구성도 그다지 디자인도 쓰레기 이란차를 사는건 포드 쉐비 미니쿠퍼 재규어 랜드로버링 사는거랑같은거임.
-
호주, 캐나다, 미국 북부 등에서 인기 많아요. 사륜구동은 아우디 콰트로와 비교해 동급이거나 그보다 좋다고 알려져 있고, 고집스럽게 고수하는 박서 엔진은 포르쉐와 같은 몇몇 안되는 브랜드에서만 사용합니다. 그리고 충돌 안전성도 항상 동급 탑입니다.
상시 사륜이라 연비가 좀 안 좋고, 디자인에 크게 신경을 안 쓰기 때문에호불호가 갈립니다. 도요타가 지분을 많이 가진 뒤에는 디자인도 조금씩 개선되고 있긴 합니다. 디자인, 인테리어, 운전자 편의성 등을 우선적으로 따지는 사람들은 별로죠.
-
-
나두 동의 합니다. 현재 아웃백 가지고 있는데
눈올떄는 뭐 거의 왕입니다.
앞에차들 빌빌거려 짜증날정도로 트랙션 좋아요 -
스바루 차 괜잖음
실내외 기본기는 되어졌음
나도 나중에 차 바꿀려면 마츠다 cx-90,(차체가 bm x7 인줄 ㅋㅋ)볼보, 스바루, 르노 -
수바루는 신긴오지마을에서나 탈란가 ….참고로 수바루 탐애들 99프로가 백인임……수바루 내던주곤 절대로 인탄다…
-
예전에 무슨 아디 더라 na?nn??
인가 댓글 못 벋는가 -
안 타본 것들이 지들 잘 모른다고 욕하는 희안한 세상.
스바루 기본이 탄탄하고 가성비 좋은 차죠. 저라면 아웃백. -
바로위에 댓글아 니혼자 미국차, 수바루 마이타라 그래 미잘났다..ㅋㅋㅋㅋㅋ
-
아웃백 ㄱㄱ
-
시바루 아디!
글쓴이가 질문 하는 게 머냐?
차를 찾고 있고 그중에서 그차가 마음 든다는데 니가 돈을 보테줘나?
아니면 둘이서 가서 할인 해줘라 라고 도움을 줘나 ?ZZZZZZZZZZ 73.***.49.73 2026-05-28
도대체 수바루 아무런 매력도 없는 수바루같은 차를 왜사냐??——————————————————
수바루 172.***.109.153 2026-05-28
수바루는 미국에서만 필리지 딴나리기면 거의 안팔림 네구성도 그다지 디자인도 쓰레기 이란차를 사는건 포드 쉐비 미니쿠퍼 재규어 랜드로버링 사는거랑같은거임.
——————————————————시바루 73.***.49.73 2026-05-29
수바루는 신긴오지마을에서나 탈란가 ….참고로 수바루 탐애들 99프로가 백인임……수바루 내던주곤 절대로 인탄다…
—————————————————————-시바루 172.***.108.23 2026-05-29
바로위에 댓글아 니혼자 미국차, 수바루 마이타라 그래 미잘났다..ㅋㅋㅋㅋㅋ———————————————————-
니가 작성한 댓글 이야
너는 어느 차를 타길래 타사 제품을 논하고 그러냐
회사마다 지향하는 게 다른데니차는 스웨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생산하는 차량 타냐?
위에 나열된 차량은 타봤냐? -
Consumer Report best car brand 2025 Ranking
BMW 제치고 Subaru 1위https://www.consumerreports.org/cars/cars-driving/which-brands-make-the-best-cars-a6159221985/
-
원래 여기 차 게시판에는 어떤차가 더 좋을까요라는 질문은 하는게 아닙니다.
대부분 구경도 못해본 차를 자기 기준으로만 판단하면서 질문자를 바보 취급합니다.
대답은 뻔합니다.
혼다, 토요타가 최고다.
다른 일본차는 쓰레기.
한국차 타면 바보.
그래도 요즘 한국차는 가성비 최고.
일본차 타면 매국노.
미국차는 고장많다.
미국차가 최고.
독일차가 최고.
독일차는 리스로 타고, 고장 나기시작하면 버려라.
아마도 이정도 답변에서 벗어나지 않을겁니다.그냥 직접 검색해보시고 찾아보세요.
-
미국차는 무슨 최고고 미국찬 그냥 쓰레기다 진짜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