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T로 일했던 시기에 낸 이 두가지 세금에 대한 환불신청은 아무때나 해도 되는 건가요, 아님 세금보고와 같은 시기에 하는 건가요? 신청서를 보내는 곳은 다른 곳이네요. 그래서 혹시 이건 따로 취급되어서 시기와 상관이 없는것 같기도 해서요.
OPT로 일했던 시기에 낸 이 두가지 세금에 대한 환불신청은 아무때나 해도 되는 건가요, 아님 세금보고와 같은 시기에 하는 건가요? 신청서를 보내는 곳은 다른 곳이네요. 그래서 혹시 이건 따로 취급되어서 시기와 상관이 없는것 같기도 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