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cial security Tax와 관련하여 여쭙고저 합니다.
이 세금은 한국의 국민연금과 비슷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E-2비자(비이민비자) 상태이며
현재 Social security Tax를 내기 시작하였습니다.
본국에서의 국민연금은 보류가 가능하더군요.
그런데 저와 같이 미국에 살려는 목적이 아닌사람도
이 세금을 내야 하나요?
(경우에 따라 내지 않을 수도 있을것 같은데)
저는 약 5년후 본국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이런경우 Social security Tax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여러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