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sk 하이닉스 인디애나 채용? EditDeleteReply 2026-06-2411:27:31 #3969002 ㅇㅇㅁ 1.***.152.162 631 여긴 채용 언제부터 하냐? 올해말부터 할라나?? Love3 Hate3 List Write EditDeleteReply 호잇 64.***.140.38 2026-06-2413:51:11 한국과는 전혀 별개인거는 아시겠고..연말 성과급은 몇년동안은 없다고봐야죠.. 있어도 몇프로입니다. 미국내 한국회사와 같이 힘든건 똑같습니다. 100% 아시죠? SK배터리 진짜 힘든건 아실테고… 너무 거기에 메이지말고,,, 다른곳도 찾아보세요. EditDeleteReply 노이반 163.***.249.42 2026-06-2414:37:53 그래도 지역이 알라바마나 조지아보단 낫지.. 시카고도 가깝고 여친 만들 기회도 많음 EditDeleteReply 123 24.***.171.94 2026-06-2416:58:56 거기 퍼듀공대 남자밭+ 옥수수밭인데 뭔 여친을 만들어ㅋㅋㅋㅋ EditDeleteReply … 172.***.223.100 2026-06-2509:54:20 인디에나는 빠데리가 아니라 메모리공장 아니야? Sk요새 메모리땜에 캐쉬가 넘쳐서 뽀나스 막 뿌리고도 돈이 남아돌아 주체를 못하던데, 몇주후 미국에 adr로 상장하면 꽁돈도 40조이상 들어 올거고.. 돈잔치여! EditDeleteReply 성수트리마제 50.***.48.133 2026-06-2512:45:41 거기도 고졸생산직도 성과급뿌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