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Job & Work Life sk 하이닉스 인디애나 채용? EditDeleteReply 2026-06-2411:27:31 #3969002 ㅇㅇㅁ 1.***.152.162 209 여긴 채용 언제부터 하냐? 올해말부터 할라나?? Love2 Hate2 List Write EditDeleteReply 호잇 64.***.140.38 2026-06-2413:51:11 한국과는 전혀 별개인거는 아시겠고..연말 성과급은 몇년동안은 없다고봐야죠.. 있어도 몇프로입니다. 미국내 한국회사와 같이 힘든건 똑같습니다. 100% 아시죠? SK배터리 진짜 힘든건 아실테고… 너무 거기에 메이지말고,,, 다른곳도 찾아보세요. EditDeleteReply 노이반 163.***.249.42 2026-06-2414:37:53 그래도 지역이 알라바마나 조지아보단 낫지.. 시카고도 가깝고 여친 만들 기회도 많음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