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하이닉스 인디애나 채용?

  • #3969002
    ㅇㅇㅁ 1.***.152.162 662

    여긴 채용 언제부터 하냐?
    올해말부터 할라나??

    • 호잇 64.***.140.38

      한국과는 전혀 별개인거는 아시겠고..연말 성과급은 몇년동안은 없다고봐야죠.. 있어도 몇프로입니다. 미국내 한국회사와 같이 힘든건 똑같습니다. 100% 아시죠? SK배터리 진짜 힘든건 아실테고… 너무 거기에 메이지말고,,, 다른곳도 찾아보세요.

    • 노이반 163.***.249.42

      그래도 지역이 알라바마나 조지아보단 낫지.. 시카고도 가깝고
      여친 만들 기회도 많음

      • 123 24.***.171.94

        거기 퍼듀공대 남자밭+ 옥수수밭인데 뭔 여친을 만들어ㅋㅋㅋㅋ

    • 172.***.223.100

      인디에나는 빠데리가 아니라 메모리공장 아니야?
      Sk요새 메모리땜에 캐쉬가 넘쳐서 뽀나스 막 뿌리고도 돈이 남아돌아 주체를 못하던데, 몇주후 미국에 adr로 상장하면 꽁돈도 40조이상 들어 올거고..
      돈잔치여!

    • 성수트리마제 50.***.48.133

      거기도 고졸생산직도 성과급뿌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