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plexity에서 BA로 인터뷰가 잡혔는데, 잘 아시는 분 있나요?

  • #156248
    PL 69.***.184.122 4094

    대학원 졸업하고 금융쪽 분야에서만 인턴하고 최종 오퍼를 받고 일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회사 사정이 어려워 져서 한달안에 옮기리라 맘을 먹었습니다.
    요즘 어플라이 하고 있는중에, simplexity에서 Business Analyst포지션으로 얼마전에 폰인터뷰 보고 곧 온싸이트를 하는데, 제가 IT나 Wireless쪽은 전혀 정보가 없네요.

    경력도 2년차 밖에 안되고 이쪽 분야는 생각을 안 해 봤지만 경기가 경기인 만큼 기회가 오는 데로 택하려 합니다.

    이 싸이트에 IT쪽에 계신 분들이 많아서 혹시 아시나 해서 여쭈어 봅니다.

    회사가 작년에 iphonic에서 구조조정 받고 새로운 운영진으로 다시 출발하는것 같구요. 디씨 근처에 있는 회사인데, 어떤 정보라도 상관없으니 아시는 분 있나해서요..

    • H1B 208.***.116.206

      inphonic이라는 회사가 잘나갈때 아주 잘 나갔었는데, 왜 잘못됬는지.. 제 와이프가 거기에 audit간적이 있었다는데, 회사가 잘 클수 있을것 같았는데..
      주 업종은 cell phone단말기와 wireless account 을 online 파는 거라고 알고 있고 (online dealer) , walmart나 다른 retail도 이회사와 거래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