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Petition 영주권 신청이 28일만에 승인 되었습니다

  • #422362
    Sunlaw 71.***.242.2 6772

    저희Sun Law Firm Assoc. with Shaub and Williams은 귀하의 복되고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2009년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귀하에게 경제의 어려움으로 인하여 직장을 그만두게 되거나, 일자리를 찾지 못하거나, 또는 여러분의 직장을 위한 정부 보조를 찾을 수 없었던 힘들었던 한 해 였습니다.

    이러한 경제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석사와 박사학위는 아직까지도 2010년도에 일자리나 정부보조를 얻는 데에 아주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분야들 중에 의학과 고급 기술 분야의 고용주들은 그들의 회사나 대학 연구들을 강화 시킬 수 있는 더욱 더 많은 고급 과학자들과 기술자들, 예술가들과 전문가들을 찾기 시작할 것 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그들의 사업을 강화시킬 수 있는 열쇠임을 알고 있으며, 이것으로 미국의 경제를 강하게 바꿀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일 귀하가 영주권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이것은 귀하께 큰 장벽을 줄 것입니다. 귀하께서 저희의 게시된 글을 보셨다면, 저희, Sun Law Firm 이
    EB2 NIW 카테고리에 있는self-petitioned 영주권의 큰 proponent(?)임을 아실 것 입니다.
    이 카테고리는 여러분이 영주권을 위하여 self-petition하도록 있으며, EB1 카테고리 보다는 낮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영주권을 신청하는데 있어서 스스로 제어할 수 있으며, 잠재적인 혹은 지금의 고용주들을 위한 원치 않는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므로써 이 고용시장에서 여러분의 요구를 추가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저희에게 이메일과 전화로 아래의 질문을 주셨습니다. 이러한 질문들에 저희는 이 글에서 답해드리고 싶습니다.

    1. 제가 언제EB2 NIW을 신청할 수 있습니까?

    빨리 신청하면 할수록 유리합니다. 귀하께서 대학에서 아직 석사 나 박사학위 학생일때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께서 회사에서 박사 연구원이나 고용인 일때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저의 영주권 신청이 승인 받기 위해서는 얼마나 걸립니까?

    영주권 신청서의 승인이 되는 시간은processing center와 귀하의CIS officer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저희의 경험을 바탕으로 잘 준비된EB2NIW 신청서들은 종종 보다 높은 승인율과 더 빠른 승인 시간을 가집니다. 한 예로 저희 회사가 준비한EB2NIW 신청서들은 27 이나 28 만에 CIS 승인들을 받아 왔습니다.

    CIS 는 서류진행 시간을 4개월에서 6개월로 알렸습니다. 이렇게 알려짐에 따라서, 어떤 법률회사도 승인이 되는 기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저희가 귀하의 서류건을 준비하고 이것을 서류 진행 기관으로 보낸 다음에는 승인 기간은 전적으로CIS officers에 달려 있습니다.

    위에서 보신바와 같이 저희는 많은 저희의 고객들이 아주 빠른 승인을 받아오고 있음을 보아오고 있습니다. 최근Johns Hopkins University에서 암 연구원으로 있는 한 한국인 고객이 EB2 NIW를 작성하고 신청하기 위하여 저희 회사로 연락을 했습니다. 그의 case를 검토한 후 저희는 그가 그와 그의 전 가족을 위한 petition을 작성하여 신청할 것을 권해 드렸습니다. 저희는 2009년 9월 2일에 그의 서류를 준비하고 작성하여 신청하였으며 그와 그의 가족들은 2009년 9월 30일에 영주권을 승인 받았습니다. 한달만에 그 연구원, 그의 부인, 자녀들이 모두 미국 영주권자가 되었습니다.

    3. 제가 EB2NIW petition 승인을 받을 자격이 됩니까?

    귀하께서EB2 NIW petition을 승인 받을 수 있는지는 (1) 법적 이민 요구사항들을 충족하는가 (2) 귀하의 EB2NIW가 이러한 petition의 종류에 경험이 있는 법률회사에 의해 잘 준비 되었는가, 그리고 (3) 귀하의 변호사들이 귀하의 건을 CIS officer에게 잘 제시하는 성공적인 방법들을 가지고 있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귀하의 case의 강점은 분명하게case-by-case 를 기초로 하기 때문에 저희는 귀하의 case를 강화하기 위해 15년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을 해 드리겠습니다.

    (a) Publish journal papers: 귀하의 이름으로 발표된 journal들을 가능한한 많이 가지 싶시요.

    (b) Citations:귀하의 논문으로 부터 만들어진 모든citation들을 모아 두십시요. 이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c) Leadership: Peer reviewer의 일에 관련이 되도록 노력하싶시요. professional organizations에 가입하십시요. 그리고, presentations at conferences을 하십시요.

    (d) Fellow experts: 귀하의fellow experts, professors, 다른 대학들의professors들과 인적 관계 형성하십시요. former supervisors, collaborators와 연락을 계속 유지하시고, 모든 연구자들과 좋은 연구 관계를 유지하십시요. 귀하는 강력한 추천서들이 필요하 실것 입니다. 그리고, 미래에 이러한 추천서들을 받는데 귀하의 인적관계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e) Keep Records: funding agencies, research project titles, your contributions등이 포함된 귀하의 연구와 성과들의 모든 기록을 모아 두싶시요.

    이 모든것에 좀더 더하자면 귀하의 case 의 좋은organization은 더욱 더 빠른 승인을 받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는 이 글이EB2 NIW category 를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올해 더 정기적으로 newsletter를 올리겠으며, 이것이 귀하께 더 많은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이 새로운 십년에 귀하와 함께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많은 시간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만일 어떤 제안을 가지고 계시거나, 저희newsletter의 어떤 주제에 대해 얘기하고 싶으시다면, 저희에게 알려 주십시요.

    저희 법률회사에서는free evaluation 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최근 이력서, 연구에 관련된citation, 그리고, 연락처를alicesun@earthlink.net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ubject: Green Card Application)

    더 많은 정보를 위하여 저희 웹 사이트인 http://www.sunlawfirm.com를 방문해 주십시요.

    Our contact information
    Tel: (310) 481-6118***Fax: (310) 481-6117
    Email: alicesun@earthlink.net Website: http://www.sunlawfirm.com

    Disclaimer: 위의newsletter정보는 일반적인 정보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상세한 case나 법적 문제에 대한 상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