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ing strategy in doing Convenience Store Biz

  • #290753
    비지니스맨 69.***.106.177 2428

    안녕하세요.

    미국 물정 잘모르고 편의점(Cooler 창고포함 약 2300 SF)을 맡아서 약 1년
    하고 있는데 파는 물건들은 마진이 있다고 하지만 매달 지불하는 Sales/Meal
    Tax 그리고 주세/연방세(현재 C-Corp) 때문에 고생만 하고 Profit 이 낮든데
    다른 절감전략이 있는지 정말로 경험이 많으신 분들의 Knowhow 를 듣고
    싶습니다. 참고로 매출은 월 약 5-6만 됩니다. 점포세가 약 2500 인데 전기
    Cost 가 1000$/월 넘습니다. Cooler 의 Temp 를 조절해야하는지요 두서없이
    여러가지 질문을 드렸습니다. 잘 아시는 분께서 Consulting 을 좀 해 주세
    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