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nie means…
>저번에 너무 당한게 화가 나서 그동안 쭉 모니터만하고 있다가 어떤사람이 또 주택구입찬성의견을 개진하는 것에 다시 참견좀 하게되었습네다 그려. 염라대왕, 예측, 탐정, 옛친구,전부 제가 올린 글입니다. Kijisumi 란 아이디를 쓰려다가 앙갚음 하겠다는 심산으로 똑같은 행동을 했어요. 한가지 아이디만 쓰고 쭉 참을성있게 지내왔지만 이제는 좀 치사한 방법도 쓰렵니다. 제 성격이 좀 잔인하거든요. 한번 당한건 잊어버리지 못하는 성격이죠. 그래서 아내도 떠나고,..
>
>어쨌든 집갖고 있는 주위 사람들보면 울화가 치밀어 불이라도 지르고 싶은 심정이었습니다. 여기서 좀 화풀이 하면 기분이라도 편해지거든요. 앞으로는 여기 안올랍니다. 떠나겠습니다. 그런데 이말을 나도 못믿겠네..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