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지금 와이프 면허때문에
어떻게해야 될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최근 들리는 이야기로는 ITN신청은 세금보고시
신청을 할 수 있다던데… 그게 사실이라면
지난 2월에왔으니까 내년 까지ITN을 받을 수 없다는건데…
ITN신청을 어디서 어떻게 하셨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감사합니다.
Santa clara에서…
저도 지금 와이프 면허때문에
어떻게해야 될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최근 들리는 이야기로는 ITN신청은 세금보고시
신청을 할 수 있다던데… 그게 사실이라면
지난 2월에왔으니까 내년 까지ITN을 받을 수 없다는건데…
ITN신청을 어디서 어떻게 하셨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anta clara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