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EAD RENEWAL할때 EXPEDITE신청 하려구요..

  • #473702
    765 69.***.222.246 2183

    FAX로 보내려고 하는데 ATTN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
    ATTN을 TYPE을 해야하는지 아님 손으로 써도 되는지요?
    그냥 FAX COVER SHEET해서 보내면 되는거지요?
    처음 하는거라 무지 떨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