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X로 보내려고 하는데 ATTN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
ATTN을 TYPE을 해야하는지 아님 손으로 써도 되는지요?
그냥 FAX COVER SHEET해서 보내면 되는거지요?
처음 하는거라 무지 떨리네요…
FAX로 보내려고 하는데 ATTN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
ATTN을 TYPE을 해야하는지 아님 손으로 써도 되는지요?
그냥 FAX COVER SHEET해서 보내면 되는거지요?
처음 하는거라 무지 떨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