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140 RFE

  • #474218
    빨리 준비 하세요 70.***.83.200 2216

    Hooyou 8/20/08 읽어보세요.
    부디 변호사도 잘 선택 하셨기를– 매우 중요합니다.
    >지난 주에 140RFE (EB 2, NSC) 보냈다는 이메일을 받았는데 아직 저는 받지를 못했습니다.
    >
    >140에 관한 RFE는 저에게로 오나요 아니면 고용주에게로 가냐요?
    >
    >제가 주소 변경이 되었는데, 변경 신청을 140은 안 했거든요. 그래서 걱정이 되어서…
    >
    >그리고 혹시 140 RFE 받으신 분들 주로 어떤것을 받으셨는지 공유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걱정이 많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