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RS님, 댓글 감사합니다.
이유는, 밑에 썻다가 지원는데, 로칼택스 때문입니다.
저(F-1)와 집사람(H-1)이 같이 일하는데, 저는 로칼택스를 두군데에 냅니다.
근데 집사람은 이 동네에는 로칼택스를 안 냅니다.
저는 메일이 오는데 집사람에게는 안 옵니다. 걸리면 벌금까지 물어내는거 알지만 5년째 그냥 버티고 있습니다.
그동안은 1040NR로 따로 했습니다.제 걱정은 1040 으로 했다가 혹시 시청에서 알게될까봐 그럽니다.
일종의 탈세지요…
1040으로 하고 state만 따로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