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씀하신데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때문인것 같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백신이나 악성코드 프로그램이 없으시다면
한국 은행사이트 (예 : 농협 , 삼성카드 , 국민은행 등등..)에
접속하면 무료로 검사하실수 있습니다. 로그인이나 인증절차 필요없습니다.[1] http://v3.nonghyup.com/myv3.asp?cure=ok -> 농협
[2] http://www.samsungcard.co.kr -> 삼성카드
고객플라자 -> PC문제해결및보안 -> nProtect 온라인백신[3] http://ibn.kbstar.com/quics?page=A000001 -> 국민은행 사이트
위 사이트 접소가셔서 검사해보세요.
또, 도구-> 인터넷옵션 들어가셔서 임시인터넷 파일도 삭제해보세요.그럼 좋은결과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