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그리고 말이 나온 김에, 반대편도

  • #291078
    bn 65.***.44.2 2454

    저 밑에 happy라는 분도 kijisumi님과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님도 제발 집값이 오를거라고 억지를 부리지 마시기 바라겠습니다… 님의 말이 틀리다 맞다를 떠나서 지금 계속 그런식으로 주장하는 것은 억지에 불과합니다. 양쪽이 똑같애요.. 님이 부동산업자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어차피 집 살 사람들은 사고 안 살 사람은 안 삽니다. 여기는 손님을 끌어 모을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정 그러시려면 밑에 “임성민” 님처럼 이름 석자를 떳떳하게 걸고 광고를 하시던가… 그런 거야 정말로 참조할 사람은 하고 아닌 사람은 무시하는 그런 좋은(?) 글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