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OPT로 일하고 있는 중입니다.
구 EAD는 12/5/07 – 11/30/08,
신 EAD는 12/5/08 – 5/4/10 입니다.12/1-12/4 동안이 비는데, 그 기간중에 직장에서 일을 해도 상관없나요? 나중에 영주권이나 H1 신청시 문제 없나요?
현재 OPT로 일하고 있는 중입니다.
구 EAD는 12/5/07 – 11/30/08,
신 EAD는 12/5/08 – 5/4/10 입니다.
12/1-12/4 동안이 비는데, 그 기간중에 직장에서 일을 해도 상관없나요? 나중에 영주권이나 H1 신청시 문제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