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SSING TIME 이 어떤 기준인가요?? (무플 절망..)

  • #474563
    EB3 76.***.213.132 2212

    이민국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프로세싱 타임이 나오잖아요..
    그 기준이 무슨 날짜인가요?
    접수 날짜 기준인지,, 아니면,, 피디 기준인지,,, 아니면,, 알디 기준인지…

    전 피디(갑자기,, 영문자판이 먹퉁이에요..) 가 2003년 6월이거든요..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는지,,,
    갑갑합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프로세싱 날짜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합니다~

    • 삼순위 160.***.1.228

      485 접수일 즉 알디가 기준입니다. 프로세싱타임에 들어가 있으면 인포패스를 통해 이민국과 접촉해 보시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 원글 76.***.79.160

      아.. 그래요?? 정말 감사합니다. 확인해봐야겠어요~

    • 하나 더 질문이요~ 76.***.79.160

      485의 프로세싱 타임이 두개인데,,, 어느쪽이 삼순위가 보는 것인가요?? 다시 한번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삼순위 205.***.72.125

      취업이민의 경우 프로세싱타임이 네브라스카는 2007년 7월 8일 텍사스는 2007년 6월 23일입니다. 본인의 RD와 관할이민국을 확인해 보시고 RD가 이 기간내에 들어가 있으면 이민국에 자신의 status에 관해 문의해 보십시오. 하지만 알디가 프로세싱타임보다 이민국에서 인정할 정도로 많이 지나지 않았으면 그냥 기다리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4월인데 24.***.125.206

      전 피디(가 2003년 4월입니다

      rd는 2007년 5월.

      전생에 무슨 죄를 그리 많이 져서 이런건지 허참

    • 원글이요.. 76.***.59.45

      삼순위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좀 알겠어요..그럼.. 전 많이 기다려야겠어요.. 피디는 2003년 6월인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지난 대란에 접수하고,(텍사스) 알디가 07년 10월이네요.. 그럼,, 아직도 한참 기다려야하네요…
      에고,,, 언제쯤이나 되려나,,,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지나가다 69.***.174.107

      저는 RD가 2006년 11월 입니다. (EB3, 네브라스카) 아직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