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manent Employment Certification 이 labor certification 인가요?

  • #474043
    궁금이 76.***.29.98 2313

    지금 미국회사에서 영주권 스폰서로 진행중인데요, 2월에 ETA form 9089, permanent employment certification을 접수했습니다, efiling으로요, 근데
    아직 pending 상태라네요, 그리고 이게 labor certification 인가요?
    너무 오래걸리는게 아닌가요?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과객 138.***.150.45

      맞습니다. Audit이 없었다면 2월에 접수한 LC는 벌써 승인이 났어야 합니다. 혹시 Audit이 있었는지 물어보시고 그렇다면 좀 더 기다리셔야 할겁니다.

    • LC 67.***.39.215

      저는 한국회사에서 영주권 스폰서로 진행중입니다. audit 을 받아서 1년째
      LC 를 기다리고 있구요. 혹시 어떻게 미국회사에서 스폰서 기회를 얻게 되셨는지 여쭤봐도 될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