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글들 읽어보고 변호사들 웹사이트 설명을 읽어봐도 이해가 잘 안가는 부분이 있어서요
어떤 변호사들은 PERM 시작해서 승인되는데 평균 3-5개월걸린다고 하시고 여기 사이트 승인 공유도 보면 그렇게 걸렸다고 하시는데
다른 분들은 8개월정도 걸린다고 하시고 또 여기 승인 공유에도 (audit걸렸다는 말 없이) 정말 8개월 넘게 걸렸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게 정말 이민국 일이 복불복이라 그런건가요? 아니면 이민비자 종류에 따라서(eb1.2.3, niw등) 혹은 직업군에 따라서 다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