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 있는 동생에게 선물을 보낼려고 합니다. 한 50불 상당의 옷입니다.
그냥 우체국에서 보내면, 한국으로 들어갈때, 관세를 내야하나요?
관세없이 보낼수는 없나요? 옷이 새것이라서 걱정이 됩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
한국에 있는 동생에게 선물을 보낼려고 합니다. 한 50불 상당의 옷입니다.
그냥 우체국에서 보내면, 한국으로 들어갈때, 관세를 내야하나요?
관세없이 보낼수는 없나요? 옷이 새것이라서 걱정이 됩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