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 STEM 연장 하신 분들 후기 듣고싶습니다.

  • #474531
    궁금합니다. 68.***.62.238 2374

    오피티 17개월 연장신청하셔서 카드 받으신분들의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신청해서 얼마만에 받으셨는지..
    혹시 리젝되셨는지…그 사유가 무었이었는지..등등..
    전 2주전에 Receipt Notice 받고 승인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 optman 12.***.152.222

      언제 보내셨나요?저는 아직 리싯 노티스 기다리는 중입니다.

    • vt 71.***.200.95

      5월말에 보냈고 49일 걸렸습니다.

    • 192.***.173.150

      e verify 기관에서 일해야 연장 가능한거죠?
      전 다른 조건은 다 되는데 일하는곳이 e-verify system 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럴때는 H-1B를 하는 방법 밖에 없나요?

    • soka1 76.***.109.118

      제 경우엔 (Vermont 센터),
      6월10일 접수
      9월16일 추가서류 요청
      10월1일 추가서류 와 함께 재접수
      10월 10일 승인
      10월 20일 카드 도착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opt 167.***.40.62

      Texas Center (Mesquite)

      8월 25일 application 발송 (EMS express)
      8월 28일 check $340 빠져나감
      10월 9일 추가서류 요청
      10월 10일 추가서류 발송
      10월 27일 추가서류 재요청
      10월 27일 추가서류 발송
      11월 3일 승인
      11월 7일 카드도착

Can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