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10월 (내일)부터 시작되는 H1B를 A회사에서 support 받고 사정상 지금은 B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OPT를 쓰면 그 기간동안은 (내년 1월까지)는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다고 들었었는데 어제 갑가지 10월 부터 제 신분이 H1B Visa 신분으로 바뀌기 때문에 OPT 신분이 상실된다고 하네요. 이게 사실인가요? 그렇다면 지금이라도 H1B transfer를 해도 늦지 않을까요?
OPT만 믿고 있었는데 마구 걱정이 되네요.
여러분들 조언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