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OPT 신청하신 분들중에서 opt receipt 받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저는 신청한지는 2주 좀 넘어가고요…한 10일전에 Check 는 deposit 됬는데 아직 Recipt 을 못 받아서요…혹시 문제가 있는건지?..아니면 좀 더 기다려 봐야 하는건지…어쩔줄을 몰라서…Receipt받고 3개월 정도라 하던데…
여러가리로 걱정도 되고 해서
저는 참고로 Nebrask Center 로 신청 했습니다.
혹시 OPT 신청하신 분들중에서 opt receipt 받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저는 신청한지는 2주 좀 넘어가고요…한 10일전에 Check 는 deposit 됬는데 아직 Recipt 을 못 받아서요…혹시 문제가 있는건지?..아니면 좀 더 기다려 봐야 하는건지…어쩔줄을 몰라서…Receipt받고 3개월 정도라 하던데…
여러가리로 걱정도 되고 해서
저는 참고로 Nebrask Center 로 신청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