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Visa OPT 나 H 비자로 Half time으로 Reply 2008-10-0315:39:36 #474159 youngvt 198.***.167.78 2182 제목 그대로 OPT나 H 비자로 풀타임이 아닌 0.5FTE로 일 할 수 있나요? 그리고 OPT 가 정상적으로 12개월 이나 27개월(STEM)으로 유지가 될 수 있나요? 먼저 감사드립니다. Love0 Hate0 List Write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