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이번 5월에 졸업하고, opt card production order와 Approval Notice sent (7월 22일자) 라는 메일을 7월 24일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직 opt card와 document가 오지 않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90일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어떻하면 좋을까요?기다리면 오는건지, 학교 인터내셔널 오피스에서도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얼마만에 오는겁니까,, 이거,, 다른 사람들은,
90일 기간 notice를 어겨서, 추방 명령 받은 분들도 있다고 해서, 진짜, 걱정입니다.누가 대답좀 시원하게 해 주시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