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박사과정을 거의 끝마쳐 가는지라 OPT를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이미 석사때 한번 신청했었습니다. 하지만 학위과정당 한번씩 신청할 수 있기때문에 여기에는 별 다른 문제가 없습니다만.
I-765 핸드아웃을 보면 요구사항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Photocopies of any previous EAD cards, if applicable”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전에 받은 카드를 복사해서 내도 되고 안 내도 된다…란 얘기니까 다행입니다. 잃어버렸으니까….ㅡㅡ
하지만 실제로 I-765를 작성할 시에는 “전에 OPT 신청한적 있니? 있다면 서류 전부다 첨부해” 라고 되어 있군요
어찌해야 하는건지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그동안 이사를 4번 했더니 아무리 찾아도 못 찾겠네요. 버린건 아닌거 같은데.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