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서류가 반송됐네요. ㅡ.ㅡ

  • #474499
    OPT 75.***.84.150 2276

    9월중순에 ISS통해서 신청했는데,
    신청서가 expire돼었네, 어쩌네 하면서 시간좀 끌다가
    최종적으로 새로운 i-20받아서 10월 1일에 냈습니다.
    이때, ISS에서 네브라스카 주소적힌 스티커와 봉투를 주어서
    여기에 냈었는데…
    오늘 서류가 큰게 와서 보니깐모든 서류가 반송돼었습니다.
    이유는 기관을 잘못냈다..입니다. 이 무슨소리..
    수표뒤에 이서란을 보니 캘리포니아 사무실로 스탬프를 찍어놨네요.

    제 생각엔 캘리포니아 사무실로보내야할 서류가 네브라스카로
    간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만.. 일단 내일 ISS랑 연락해봐야겠습니다.
    작은 학교도 아니고, 설마 어느 사무실로 보내야할지를 실수할리도
    별로 없다고 생각되는데…
    문제는 제가 12월부터 opt시작하려고 하는데..
    이제 보내면 겨우 두달.. opt시작일 전에 EAD나올지
    괜히 걱정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