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C EB2 trackitt에서 퍼옴

  • #474157
    nsc EB2 기다림 71.***.202.204 2321

    NSC EB 2는 7월 중순~ 말꺼 하는 것 같네요..

    I-140 Approval:I-485 Approval

    07/31/2008 : 10/02/2008
    07/14/2008 : 09/24/2008
    07/08/2008 : 09/08/2008
    07/14/2008 : 08/22/2008

    • 궁금 98.***.62.58

      이게 무슨 뜻인지 몰르겠어요…설명좀 부탁드려요..

    • rossmoss 68.***.82.133

      제가 이해하기로는 몇몇 아이디의 사람들을 추려놓은거 같습니다.
      140 승인 날짜후로 485 승인 기간을 계산하려 적어놓은거 같은데…
      아닐까요?

    • nsc EB2 기다 71.***.227.216

      rossmoss님이 올려주신 글이 맞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설명없이 올려놨던 같습니다.
      왼쪽 날짜는140승인 날짜 이구요, 오른쪽 날짜는 485승인 날짜입니다.

      케이스 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NSC EB2에서는 140승인을 7월 중순부터 말 사이에 받은 분들의 485승인이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140받은 후, 약 2-3개월이면 485 승인 나는 것 같구요.
      더 많이 기다리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후기 올려주신 분들을 보면 현재는 승인기간은 약 3개월 미만으로 추정합니다.

      이민국 직원들이 더 열심히 일하기 바라면서 댓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