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US Life nj Chatham 어떤가요? Reply 2011-06-2616:53:39 #392359 . 58.***.61.64 3849 – cj chatham 지역 어떤가요? 한국 사람은 별로 없을것 같은데 ny 출퇴근 및 살만한지요? – 중고차는 어디서 사야 할까요? Love0 Hate0 List Write Reply keep 71.***.230.249 2011-06-3021:30:12 뉴져지에서 좋은 타운이지요. 공립학교도 좋도요. 채담에서 뉴욕까지 기차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기차로 출퇴근합니다(40분정도) 밀번, 써밋, 숏힐, 채담, 매디슨등이 공립학교도 좋고 기차로 뉴욕 출퇴근 가능하고 안전하기 때문에 집값이 비싸고 세금도 높습니다. 한국사람들이 많지않고요. 아이들 키우기 좋은 타운입니다. Name * Password * Email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ance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