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 I-485 인터뷰 9/18..

  • #3377109
    W 12.***.112.66 930

    I-485 인터뷰가 9/18일에 잡혔네요
    하필.. 이주만 늦게 잡히지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내년 1-2월에는 이사가야 하는데 주소가 바뀌면 또 영주권 받는게 더 늦어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인터뷰가 잘 끝나고 당분간은 걱정일 것 같습니다 ㅠ

    저랑 비슷하게 9월에 인터뷰 보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 답답 73.***.54.22

      10월에 문호 열리는 건 확실한가요?

    • 처나의사기꾼조구기패밀리ㅋㅋ 24.***.81.194

      제 변호사가 이번엔 10월이 아닐꺼라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