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W 영주권 성공사례- Materials Scientist and Engineer

  • #2880970
    정대현 67.***.141.240 1417

    안녕하세요. Chung &Associates의 대표변호사 정대현입니다.

    Material Scientist and Engineer전공 박사님이 저희 로펌을 통해 National Interest Waiver(NIW) 영주권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저희 로펌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고 준비후 4개월만인 지난 2016년 7월 22일에 I-140의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신청인이 Material Scientist and Engineer 분야에서 많은 공헌을 할 것임을 증명하기 위해서 Publication, Citation, Conference 등의 기록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신청인의 CV와 Degree를 첨부하였고 총 8부의 추천서를 준비하였습니다.

    추천서는 총 8부를 준비하였고 신청인의 전공분야에 있어 잘 알려진 일곱분의 추천서와 친분이 많지 않은 한명으로 부터 추천서를 준비하였으며 여러번의 수정끝에 같은 분야에 종사하는 다른 박사분들에 비해 신청인이 월등하게 미국국익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신청인의 출판물과 Conference활동을 수집하여 잘 정리하여 USCIS에 제출하였으며 신청인이 본인의 분야에서 얼마나 잘 알려져 있는지를 증명하기 위하여 학술지나 동료들과의 주고 받은 email들을 준비하였습니다.

    신청인이 왜 미국의 국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인지를 성공적으로 보여주기 위하여 최대한 많이 필요한 자료들을 수집하였고, 수집된 자료들을 바탕으로 Petition Letter를 준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NIW의 성공요인은 모여진 자료들을 바탕으로 이민국(USCIS)에 얼마나 효과적으로 신청인의 분야에서 뛰어남을 보여주는 것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신청인은 4개월 만에 NIW Petition 승인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이민국에 신청인의 자격요건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서는 Petition Letter와 수집된 자료를 전략적으로 잘 준비하여야 승인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NIW의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와 진행을 하시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NIW진행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는 이민국의 최근 동향에 맞추어 어떻게 자료를 모아 준비하는 것이 효과적인지를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승인소식은 다음의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blog.naver.com/lawdhc/220771663556

    저희 로펌은 한국과 미국에 거주하는 박사님, 의사, 교수 및 연구원분들의 EB-2(National Interest Waiver)와 EB-1 petition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EB-2 (National Interest Waiver)나 EB-1 Petition 에 관심이 있으시면 mchung@chungassociate.com으로 Curriculum Vitae를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정대현변호사

    Chung & Associates, LLC.
    2500 Lemoine Ave, Suite 400
    Fort Lee, NJ 07024
    Phone (201) 482-8267
    Fax (201) 482-8371
    mchung@dhcfirm.com
    http://www.facebook.com/lawofficechung
    http://blog.naver.com/lawdhc
    http://www.dhcfirm.com